시디즈, 다이닝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의자 ‘스푼(SPOON)’ 제안
시디즈, 다이닝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의자 ‘스푼(SPOON)’ 제안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5.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봄철을 맞아 다이닝룸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시디즈의 다목적 의자 ‘스푼(SPOON)’을 제안한다.
 

‘스푼’은 이탈리아 3대 디자인 거장 클라우디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인테리어 체어로, 일체형 등좌〮판이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디자인돼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다이닝룸, 홈카페, 홈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스푼’은 우드쉘(나무 소재)부터 패브릭, 인조가죽까지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로 구성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드쉘 타입의 ‘스푼’은 밀도가 높고 탄성이 뛰어난 너도밤나무 원목을 사용해 견고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나무결이 공간에 생기를 더한다.

부드러운 패브릭은 스폰지의 쿠션감과 함께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고, 난연과 방오 처리돼 불에 쉽게 타지 않고 오염에 강하다.

여기에 베이지, 그린, 오렌지 등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인조가죽 제품은 천연가죽에 비해 관리가 편해 편안한 사용성을 갖췄으며, 화이트, 베이지,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돼 부드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푼’은 시디즈 홈페이지 및 공식 시디즈 대리점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사양에 따라 14만원~17만원대이다.

한편, 시디즈는 고품질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을 바꿀 만한 의자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이념을 바탕으로 한 국내 판매 1위,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을 휩쓸며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제너럴일렉트릭(GE), IBM, 도요타 등 글로벌 기업에서 채택되는 등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유명하다.

의자 생산을 위한 전 공정을 국내 자체 공장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 기준을 상회하는 [시디즈 의자시험소]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에 합격한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를 획득, 친환경성 또한 품질의 중요한 요소임을 입증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테스크 체어 T50, T80 외에도 아동용 의자 링고, 유아용 의자 아띠, 인테리어 의자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영역의 좋은 의자를 만들고 있다.

빅모델 없이 제품의 우수성과 의자의 중요성을 알리는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광고 캠페인으로도 잘 알려진 시디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