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스텝으로 완성되는 한 상 차림! 주식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애’ 레시피 대공개
3 스텝으로 완성되는 한 상 차림! 주식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애’ 레시피 대공개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5.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한 번 맘 편하게 하기 힘든 요즘, 매 끼니를 차리는 게 부담이다. 배달 음식이나 편의점 음식에만 의존하기에는 건강이 또 걱정된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은 더욱 집에서 차린 건강한 식사를 원한다. 이에 집에서 요리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쿡방도 보고, 인터넷 레시피도 보고, 이런저런 도구를 활용해보지만 바쁜 워킹맘, 요리에 이제 막 입문한 요린이에겐 요리의 장벽이 높다. 

토탈 라이프&헬스케어 브랜드 텐마인즈가 이런 고객들의 고민을 이해했다. 한번에 4가지의 요리를 동시에 완성해 요리 부담과 시간을 줄여주는 자사의 스마트쿠커 ‘한번애’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번애’ 레시피를 따라 하면 누구나 손쉽게 3스텝으로 밥, 반찬, 찌개, 디저트 모두 단번에 완성할 수 있다. 

레시피는 ‘한번애’가 탑재한 12가지 요리 메뉴얼과 독립된 4개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방법을 제시한다.

다양한 연령대와 각기 다른 입맛을 가진 온 가족의 식사를 한 번에 차릴 수 있게 돕는다. 식사 메인 요리로 간장 찜닭을 솥에 준비하면서 동시에 다른 쪽 솥에는 잡곡밥을, 찜 용기에는 계란찜과 소시지야채찜을 조리할 수 있다.

거기다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따로 만들어야하는 유아용 이유식과 간식은 다른 솥과 찜 용기를 활용해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처럼 ‘한번애’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레시피는 식사의 퀄리티를 높여준다. 요리 난이도는 하(下) 지만 요리의 완성도와 맛은 상(上)이다.

재료 준비만 하고 ‘한번애’ 쿠커에 넣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한식, 양식, 간식까지 완성된다.

그리고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보호하기 위해 찌고 끓이는 방식을 선택해 아이에게 좋은 음식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까지 담았다.

총 19가지 ‘한번애’ 레시피는 제품 구매 시 동봉되며 텐마인즈 사이트에서는 동영상과 함께 제공된다.

본 제품은 텐마인즈 온라인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