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가족 아침 건강 책임지는 필수 주방가전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 추천
브레빌, 가족 아침 건강 책임지는 필수 주방가전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 추천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5.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면역력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우리 몸을 지켜주는 든든한 방어막인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균형 잡힌 식생활이 기본.

특히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하기 쉬운 아침 식사도 제대로 챙기는 것이 중요한데, 채소와 과일로 만든 주스 한 잔이라면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은 건강한 주스를 착즙할 수 있는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을 환절기 주방가전 필수템으로 추천한다.

브레빌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은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과일이나 채소 고유 원액을 살린 리얼 주스 착즙을 위한 기술이 집약돼 있다.

‘콜드 스핀 기술’을 반영한 브레빌만의 강점인 스테인리스 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발생을 방지, 영양소 파괴를 줄여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에너지인 파이토케미컬, 효소 등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유지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준다.

또한,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은 88mm의 넓은 재료 투입구 적용으로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잘게 다듬는 등의 별도의 손질 필요 없이 통째로 빠르게 착즙한다.

2리터 용량의 주스 보관용기와 3.4리터의 펄프 바스켓을 갖추고 있어 한 번에 많은 양의 주스 착즙도 가능하다.

주스 보관 용기는 마개에 고무가 둘러져 있어 공기 유입을 막아 주스의 산화를 방지한다. 세척 시 커팅 디스크와 바스켓 부분이 함께 분리되며 디스크 전용 수세미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이 사용할 때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착즙기가 올바르게 장착되어야 작동되는 안전 락(Safety Lock) 기능을 더했다.

한편, 브레빌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브레빌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HLI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알라카르테 매장을 통해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