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박효주·장영란·김민정·조이현, '여자플러스4' 라인업 완성…27일 첫방
김성령·박효주·장영란·김민정·조이현, '여자플러스4' 라인업 완성…27일 첫방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5.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소속사 © 뉴스1

SBS FiL '평생동안-여자플러스4'가 배우 김성령과 박효주, 방송인 장영란, 김민정, 라이프 쇼퍼 조이현까지 막강 MC 군단을 공개했다.

'여자플러스'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7년 시즌 1이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이번 '평생동안-여자플러스4'는 '평생 동안'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외모뿐만 아니라 마인드, 라이프스타일까지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월을 역주행하는 미모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김성령은 우아한 여배우와 친근한 옆집 언니를 오가며 생활 속에 숨은 고퀄리티 평생동안 레시피를 공개하는 등 언니어답터들의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성령 멘토의 수제자이자 라이프 스타일 동반자인 연기파 배우 박효주는 보디 메이커로 20년 동안 변치 않은 라인의 비법을 공개한다.

친근한 이미지로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방송인 장영란은 저 세상 솔직함과 깐깐함으로 평생 동안 인생템을 발굴해 줄 프로리뷰어의 면모를 보여준다.

아나운서 출신 뇌섹녀 김민정은 언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따라잡기 위해 똑 소리 나는 스타일개론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라이프 쇼퍼 조이현은 언니어답터의 막내로 평생동안 언니들도 몰랐던 초 신상 핫템, 잇템들을 소개한다.

'평생동안-여자플러스4'는 언니어답터가 된 MC 김성령,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 조이현이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는 언니들을 위해 직접 체험해보고 경험담을 알려주고,

전문가들과 함께 각자에게 맞는 일대일 맞춤 카운슬링(상담)과 아무에게도 말 못할 은밀한 속사정까지 당당하고 솔직하게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패스트 데이터 시대에 맞선 언니어답터들이 당신의 평생 동안을 지켜주는 '평생동안-여자플러스4'는 SBS FiL에서 오는 27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되며 SBS MTV에서도 28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