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올 봄에는 투고박스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올 봄에는 투고박스 선보여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5.2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곳곳에 벚꽃이 활짝 피는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온전한 봄을 만끽할 수는 없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인파를 피해 안전한 봄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언택트로 봄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는 « 투 고 박스(To-Go Box)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투 고 박스(To-Go Box) 포장 전용 상품으로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토시살 샐러드, 케이준 치킨 샐러드, 치아바타 샌드위치, N버거, 갈릭치킨 웨지감자, 깐쇼새우, 향라새우, 통구이 삼겹살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던 시그니처 메뉴들을 다채롭게 구성하여,

단품 메뉴와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가격은 단품 메뉴 1만 8천 원, 세트 메뉴 3만 4천 원부터다. 

해당 상품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라운지 바 휘닉스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예약 방법은 호텔 전화 예약을 통한 방문 포장과 배달 서비스 앱 « 배민 라이더스, 쿠팡 이츠 »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다. 이때 전화 및 방문 예약 시 10% 할인 이벤트가 적용된다.

투 고 박스(To-Go Box)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