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특별한 객실에서 보내는 프라이빗 봄캉스(봄+바캉스) 상품 선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특별한 객실에서 보내는 프라이빗 봄캉스(봄+바캉스) 상품 선봬
  • 김시웅 기자
  • 승인 2021.05.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안전한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머무르며 특별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봄캉스 상품’을 6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우리만의 영화관, ‘시네마룸’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LG UHD 스마트 TV가 설치된 '시네마룸'을 마련했다. 시네마룸은 객실 내 움직이는 침대 ‘모션베드’가 제공돼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시네마룸’만의 스페셜 혜택으로 △파퍼스케틀콘의 ‘버터갈릭 팝콘 1개’와 △상큼한 ‘프랑제리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시네마룸 전용 상품 ‘스테이 칠(stay chill) 패키지’는 △시네마룸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프랑제리 1만원 이용권 1장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최저 11만9,900원부터다.

▷ 객실에서 즐기는 지리산뷰 스파, ‘켄싱턴 디럭스 스파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아름다운 지리산 전경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 디럭스 스파룸’이 포함된 ‘지리산뷰 스파 패키지’를 6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스파룸은 야외 발코니에서 지리산을 배경 삼아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은 △켄싱턴 디럭스 스파룸 1박, △한식당 ‘누마루’ 조식 2인, △인 룸 다도 체험 제공으로 구성됐다.

인 룸 다도 체험은 객실 내에서 여유로운 다도를 즐길 수 있도록 다기 세트와 봄 향기 가득한 ‘중작 녹차’를 제공한다. 가격은 최저 19만9,000원부터다.

김시웅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