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오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오픈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 이용이 포함된 3종의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캠핑인더시티 구역을 리뉴얼한 ‘포레스트 파크’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포레스트 파크 이용이 포함된 3종의 패키지는 스낵과 음료 또는 주류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 그리고 더뷔페 조식이 모두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아기자기한 소품과 친환경 나무 놀이터로 꾸며진 잔디 광장 주변으로 다양한 형태의 텐트 대여가 가능하다.

객실 패키지 3종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만 대여가 가능한 포레스트 파크의 텐트는 감성 캠핑이 가능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인디안 텐트’ 5개와 아웃도어 분위기를 살린 ‘오페라 텐트’ 6개가 설치되어 있다.

이 중 빔 프로젝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구비된 “무비 앤 뮤직 텐트(Movie & Music Tent)”가 있어, 숲 속 캠핑이 선사하는 힐링에 감성과 낭만을 더해볼 수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캠핑존 외에도, 게임 시설이나 장난감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존’과 ‘토이존’,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워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클래스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선보이는 신규 워키 프로그램으로는 전문가에게 배우는 ‘드론’ 프로그램, 스트레칭 수업인 ‘밸런스 포 패밀리’ 그리고 ‘비누방울 놀이’ 등이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하루 두 차례 입장이 가능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포레스트 파크 내 동시 입장객은 최대 150명으로 제한된다.

또한,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워커힐의 전 레스토랑에서 구매한 투 고(To-go) 제품의 취식이 가능하다.

포레스트 파크 및 연계 객실 패키지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