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달콤한 휴식을 위한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 달콤한 휴식을 위한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5.2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봄, 달콤한 휴식을 선사할 ‘스프링 앳 더 파크 (Spring at the Park)’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꽃을 형상화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와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200ml) 두 병을 객실로 제공하며,

호텔 레스토랑의 메뉴 25% 할인 혜택, 탁 트인 도심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도 포함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하얏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투숙당 이솝(Aesop) 브랜드의 배스 솔트 입욕제를 증정한다. 본 패키지의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34만 5천원부터이다(부가세 별도 / 봉사료 없음).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오롯이 호텔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로 구성하여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에서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면 도심 속 오아시스에 있는 듯한 평온한 기분이 든다.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200ml*2병)과 꽃잎을 본떠 만든 데커레이션으로 마음까지 화사해지는 플라워 애프터눈 티를 객실로 직접 제공한다.

체리 슈, 유자 타르트, 오렌지 블로섬 등의 상큼한 디저트들을 맛보면서 객실 통유리 창 너머의 풍경을 감상하면, 따스한 봄날의 오후를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 모던 한식 더 라운지,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 메뉴도 25% 할인을 제공하여 취향에 따라 품격 있는 호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단, 룸서비스 및 프로모션 일부 메뉴는 제외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압도적인 뷰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피트니스 센터 역시 같은 층에 위치하여 시원한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 유산소 운동 기구 등 다양한 테크노짐 (Techno Gym) 장비로 맞춤형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단, 모든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시설 이용 및 운영 시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