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젠틀 스프링 패키지
그랜드 조선 부산, 젠틀 스프링 패키지
  • 박만석 기자
  • 승인 2021.05.1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향기로운 봄캉스’를 테마로 6월 10일(목)까지 젠틀 스프링 (Gentle Spring) 패키지를 판매한다.
 

젠틀 스프링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디럭스 혹은 프리미어 객실타입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논픽션의 ‘젠틀 나잇 핸드&립 케어 듀오’를 제공한다.

논픽션 ‘핸드&립 케어 듀오’는 교환권 형태로 제공되어,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논픽션 쇼룸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시 ‘클래식’과 ‘모던’의 디자인 키워드로 풀어낸 매력적인 ‘라운지&바’에서 오후 6시 이후 즐길 수 있도록 내추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부르스게타 4종을 제공해 한층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특히 프리미어 객실 이용 시 호텔 15층에 위치한 전용 라운지 ‘그랑 제이 Gran J’에서의 모닝 티 타임, 데이타임 스낵, 해피아워 이용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그랑 제이 라운지는 성인 2인, 어린이 2인까지 입장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든 투숙객들에게는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수영장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및 피트니스는 성인 2인 이용 가능하다.

‘젠틀 스프링 (Gentle Spring)’ 패키지 가격은 요일에 따라 220,000원~550,000원(세금 별도)로 선보인다.

박만석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