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새로운 브레드 메뉴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새로운 브레드 메뉴 출시
  • 박만석 기자
  • 승인 2021.05.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일상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식사 대용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겸비한 흑미 식빵, 키토 브레드, 프레첼 등 20여 종의 다양한 브레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파티세리는 최근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인공감미료 등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빵을 출시했다.

영양소가 풍부한 흑미에 죽염을 더해 맛을 낸 ‘흑미 식빵’은 백밀가루, 백설탕, 버터, 우유, 계란 등이 들어가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비건 빵이다.

백밀가루와 백설탕 대신 아몬드가루와 차전피가루를 사용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지방 섭취를 늘리는 케토제닉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사람을 위한 ‘키토 브레드’와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천일염을 사용한 ‘프레첼’,

에멘탈 치즈와 파마산 치즈를 토핑해 치즈의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치즈 프레첼’ 등 총 20여 종의 빵, 쿠키, 초콜릿 등을 제공한다.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가격은 2천 원부터이다(세금 포함).

박만석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