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시계로 완성된 라도의 DNA, 라도만의 차이를 발견하고 느낄 준비가 되셨나요?
하나의 시계로 완성된 라도의 DNA, 라도만의 차이를 발견하고 느낄 준비가 되셨나요?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5.2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가 2021년과 조우합니다. 라도의 상징적 제품인 캡틴 쿡이 최초로 베일을 벗습니다. 소재의 마스터가 선택한 소재는 바로 하이테크 세라믹이다.
 

희망과 재창조의 2021년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시계를 공개하기 위해 선택된 시간이다.

변화를 위한 시간이 왔다.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은 라도 캡틴 쿡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한 수년 간의 연구개발이 정점을 이루는 시계이다. 

캡틴 쿡 컬렉션에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를 더한 시계는 가장 순수한 라도의 DNA이다.

시계는 라도의 혁신적인 하이테크 세라믹 모노블럭 케이스 구조,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가진 저자극성의 하이테크 세라믹,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을 채택한 프리미엄 라도 칼리버 R734 등 라도의 가장 탁월한 특징들을 갖추고 있다.

혁신적인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은 자기장으로부터 시계를 보호하여 일상 생활에 착용하기 매우 좋다. 

캡틴 쿡 세라믹은 최초로 43mm 케이스 사이즈에 4가지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첫 번째 버전은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에 경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회전 베젤과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 인서트로 구성된다.

두 번째 모델은 케이스와 다이얼은 첫 번째 버전과 동일하지만 캐주얼 룩을 좋아하는 분을 위해 러버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세 번째 버전도 이와 유사하게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되지만, 그에 대비되는 로즈 골드 색상의 PVD 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회전 베젤과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 인서트가 제공된다.

다음으로 네 번째 모델은 매우 독특한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에 강화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블루 하이테크 세라믹 인서트로 이루어진다.

모든 버전은 강력한 80시간 파워 리저브와 최고 300m (30bar) 방수의 라도 칼리버 R734로 구동한다. 

다이얼과 케이스 백은 블랙 틴트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아름답게 장식되어, 스켈레톤 무브먼트의 미묘한 작동을 바라보는 착용자에게 감탄을 자아내면서도 시간을 뚜렷하게 보여 준다.

베젤의 삼각형, 인덱스, 전통적인 캡틴 쿡 다이얼의 두툼한 화살표 핸즈가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되어 어둠 속에서 선명한 가시성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 화려한 사파이어 다이얼에는 12시 방향에 라도의 상징, 움직이는 닻 모양 심볼이 자리하고 있으며, 쉬베 형태의 박스형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보호되고 있다.

EMBARGO 01.04.2021새로운 캡틴 쿡 세라믹은 놀라운 외관 외에도 가벼움과 편안한 착용감도 가지고 있는 시계의 걸작이다.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은 라도의 모든 DNA 요소가 담겨 있습니다. 캡틴 쿡에 매료 되신 것을 환영한다.

Tag
#라도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