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리빙 브랜드 앳센셜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발탁
이정현, 리빙 브랜드 앳센셜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발탁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의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이 배우 이정현을 모델로 발탁했다.
 

리빙 브랜드 ‘앳센셜’은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정현은 앳센셜의 모델임과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서 활약한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정현의 요리 솜씨와 인테리어 안목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가 쓰는 제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본인이 직접 신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앳센셜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서의 영역을 넓혀 갈 예정이다.

이정현이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서 첫 선을 보이는 ‘앳센셜 앞치마’는 5월 중 론칭 예정이며, 앳센셜과 함께한 그녀의 진심이 담긴 공간을 하우스텔링으로 공개하면서 앳센셜의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서의 행보를 이어 갈 것으로 보인다.

앳센셜 관계자는 “최근 예능 및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 외에도 야무지고 다재 다능한 살림꾼 이미지를 보유한 이정현이 카테고리를 확장한 ‘리빙 브랜드’로서의 앳센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모델로 발탁한 배경을 밝혔다.

앳센셜은 2019년 10월 론칭 이래 침구, 토퍼, 매트리스 등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리빙 및 소품 상품까지 다양하게 출시하여 공간을 효과적으로 꾸밀 수 있는 모든 상품군을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앳센셜이 21년 여름을 겨냥하여 출시한 브랜드 최초 호텔식 자카드 디자인의 풍기인견 침구세트는 오는 5월 16일 (일) 오후 5시 1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 된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