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핫 썸머 캡슐 컬렉션 출시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핫 썸머 캡슐 컬렉션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리적 소비문화를 반영한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 (㈜주영, 대표 정용화)가 여름 시즌을 맞아 2021 핫 썸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 비건 가방의 선두주자인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비와이비(BBYB)는 이번 컬렉션 'Dreamer' Part.2에서는 일명 ‘엄현경 가방’, 50만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버 ‘박서아 가방’으로 불리며 14차 리오더의 신화, 누적 판매 2만개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마체백의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했다.

새로운 소재로 출시된 ‘데님 마체백’은 올여름 트렌드인 코튼 데님 소재에 자수 레터링 포인트가 더해진 숄더 겸 크로스백으로 미니와 숄더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 됐다.

카프스킨을 재현한 비건 레더 소재에 레터링 포인트가 더해진 ‘마체백 슬림 유니섹스 토트백’은 기존 마체백 유니섹스 토트백의 슬림 버전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됐다.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비비와이비(BBYB)의 김지용 디렉터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마체백’을 여름 시즌 트렌디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새롭게 출시된 마체백은 새로운 소재, 섬세한 디테일은 물론, 디자인과 수납력까지 갖춰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와이비(BBYB) 핫 썸머 캡슐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되어 만나 볼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