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A24,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비건 ·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A24,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5.1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비건 ·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 대표 신현수)’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에이이십사의 네츄럴리즘, 메디에이터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츄럴리즘 스킨 수딩 겔을 증정한다. 

‘네츄럴리즘 스킨 수딩 겔’은 에이이십사의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미국 USDA 인증을 받은 알로에베라잎즙으로 만들어진 알로에 수딩젤이다.

유기농 원료의 순수함을 전하고자 파라벤, 실리콘 오일 등의 화학 성분을 배제하여 우리 몸과 지구에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든다.

스킨 수딩 겔은 수분 밸런스 조화를 통한 피지 조절 및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자연 유래 유기농 성분으로 피부에 더욱 순한 제품이고 촉촉하고 흡수력이 우수하여 모든 피부 타입과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A24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함께 피부에도 안전한 화장품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이이십사의 화장품을 선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A24(에이이십사)는 유기농 알로에 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인간과 지구에게 모두 착한 원료와 제조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탄생한 화장품이다.

특히 미국 내 USDA 및 NSF, EWG, OTC 유기농 인증 공장에서 연구 및 생산되며 친환경 철학을 바탕으로 한 오가닉 스킨케어를 전개한다. 

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자연 유래 성분 등을 사용하고 크루얼티 프리를 지향하여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제품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둔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