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절실한 사랑…역대급 애틋 키스신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절실한 사랑…역대급 애틋 키스신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5.1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 뉴스1

'오! 주인님' 이민기와 나나의 역대급 키스신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 15회에서는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을 확인한 남녀 주인공 한비수(이민기 분)와 오주인(나나 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1회부터 쭉 두 사람의 감정선을 따라온 시청자들은 이들의 다시 행복한 사랑을 하게 될 것인지 애타는 마음으로 15회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14회 방송 말미 공개된 15회 예고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의 슬프도록 아름다운 키스신이 담겨 있었기 때문이다.

'오! 주인님' 15회 예고 속 한비수는 여전히 오주인과의 사랑에 망설이는 모습이다. 자신이 세상에서 사라지게 되면, 오주인이 홀로 남게 되는 것이 가슴 아프기 때문이다.

그러나 오주인은 더 이상 망설이지 않는다. 만약 한비수가 또 사라지더라도 자신이 다시 찾으면 된다며 한비수의 곁에 계속해서 머물 것을 다짐한다.

이어 한비수와 오주인의 키스가 시작된다. 늦은 밤 단둘이 마주 선 두 사람. 오주인은 한비수에게 "나한테 남은 시간을 줘요. 그게 작가님이 나한테 해줄 수 있고, 내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에요"라고 말한다.

이 대사를 통해 오주인이 한비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얼마나 절실한 마음으로 한비수를 붙잡으려 하는지 알 수 있다. 이에 한비수와 오주인의 키스가 더욱 애틋하게 느껴진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이날 방송되는 15회에서는 한비수와 오주인의 사랑이 절정을 향해 달려갈 것이다. 이제 두 사람에게 서로는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가 됐다.

서로를 향한 사랑 역시 두 사람의 인생 그 자체가 됐다"며 "그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키스신인 만큼 이민기, 나나 두 배우의 집중력과 연기력 역시 탁월하게 빛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민기, 나나의 키스신은 이날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오! 주인님' 15회에서 공개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