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써머 풀캉스’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 ‘써머 풀캉스’ 패키지 출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5.1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써머 풀캉스’ 패키지를 2021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써머 풀캉스’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호텔에서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된 메종 글래드 제주의 ‘더 파티오풀’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입장권과 함께 스윔웨어 브랜드 ‘코랄리크(CORALIQUE)’의 스윔웨어 1개(블루 또는 오렌지, S 또는 M사이즈 중 선택)를 제공한다.

코랄리크는 코랄(Coral)과 부티크(Boutique)의 합성어로 여유로운 해변가의 아름다운 순간을 의미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컨셉의 트렌디한 느낌을 살린 스윔웨어&리조트웨어 브랜드이다. 

이와 함께,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 미니어처(10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6월은 15만 9천원부터, 7월은 16만 5천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디한 스윔웨어와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무더위를 피해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올 여름, 사랑하는 사람과 제주에서의 잊지 못할 여름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