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 웨스턴 무드의 커플 필드룩 인기
파리게이츠, 웨스턴 무드의 커플 필드룩 인기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5.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엔씨(대표우진석)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21SS 시즌 출시한 ‘FROM THE WESTERN’ 테마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게이츠의 ‘FROM THE WESTERN’은 페이즐리 패턴, 선인장 사막 등의 모티브와 프린지 디자인 등을 활용해 웨스턴 무드를 파리게이츠 스타일로 재해석한 테마 컬렉션이다.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브이넥 니트 베스트’와 ‘밴딩 니트 스커트’를 함께 매치한 투피스 스타일링에 ‘패턴 페도라 햇’으로 세련미를 배가시킨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강렬한 패턴이 돋보이는 ‘페이즐리 PK 반팔 티셔츠’와 ‘카우보이 페도라 햇’으로 빈티지한 웨스턴 무드를 강조한 룩처럼 ‘FROM THE WESTERN’으로 전개되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해 필드 위에서 더욱 유니크한 아웃핏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름 골프 시즌을 맞이해 한층 더 강화된 기능성 아이템이 전개되는 파리게이츠의 21 SUMMER 컬렉션은 파리게이츠의 오프라인 매장과 크리스몰,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친구, 연인, 가족 등 라운딩 멤버 전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파리게이츠 의류를 제공하는 ‘PG CLUB’은 파리게이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상시 모집 중이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