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JINNYKIM)’ 21 썸머 컬렉션 ‘Summer Feelings’ 공개
‘지니킴(JINNYKIM)’ 21 썸머 컬렉션 ‘Summer Feelings’ 공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5.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동안 장인정신으로 이어진 정통 수제화 프리미엄 여성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이 21 썸머 컬렉션 ‘Summer Feelings’를 공개했다. 
 

‘지니킴’ 21 썸머 컬렉션은 ‘Summer Feelings‘를 주제로 Chic & Cool, Lovely & Cute 두가지 컨셉을 선보였다.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디자인과 상큼 발랄하고 키치한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슈즈를 통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신기 좋은 신상품들이 출시 된 것. 

이번 컬렉션은 스타일과 착화감 모두 중요시 여기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슈즈로, 불편하고 높기만 한 킬힐이 아니라 통굽이나 전체 중창 쿠션을 넣어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청키힐과 쿠션감 있는 플랫폼 가보시 디자인의 ‘Mully high(뮬리 하이)'는 장시간 착용해도 안정감 있는 착화감과 함께 각선미를 살려주는 세련된 스타일까지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천연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Squeny high(스퀘니 하이)'부터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여 데일리하게 신기 좋은 ‘LILY(릴리)’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있다.

일상 속에서 매일 신는 슈즈를 더욱 웨어러블하게 만들어줄 지니킴 21 썸머 컬렉션은 쥬얼 포인트의 샌들, 뮬, 슬라이드, 슬리퍼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슈즈들이 앞으로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매달 9일 진행하는 ‘9DUE 데이’와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는 ‘JINNY ESSENTIAL’ 등 매달 알차고 재미있는 기획전들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올 여름 고민 없이 데일리하게 착용 할 수 있는 ‘지니킴’의 21 썸머 컬렉션은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상 슈즈들과 기획전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SN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