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친환경 반팔 라인업 공개 ‘이제 패션도 환경시대’
엄브로 친환경 반팔 라인업 공개 ‘이제 패션도 환경시대’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엄브로(UMBRO)’가 21SUMMER 캠페인 ‘SUSTAINABLE FIELD’(서스테이너블 필드)를 선보인다.
 

캠페인 컬렉션에는 에코프랜들리 그래픽과 서스테이너블 소재를 적용한 반팔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으며, 함께 매칭 가능한 다양한 컬러웨이의 반바지도 함께 출시한다.

매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지속가능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엄브로는 올 여름을 겨냥하여 ‘오션팩’ ‘네이처팩’ ‘오로라팩’ 3색 매력의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선보이는데,

이번 신제품 역시 쿨맥스에코, 리사이클CP 와 같은 페트병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ECO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자연친화적 무드를 다양한 유형의 그래픽으로 녹여 제안한다.
 

▲ ’오션팩’은 무더운 여름에 입을 수 있는 핫썸머 아이템으로 바다와 파도가 느껴지는 시원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에코 쿨맥스 소재를 더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여 일상 스타일링에서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워터 겸용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 ‘네이처팩’은 친환경과 에코 프랜들리한 무드를 그래픽과 소재에 위트 있게 적용한 아이템이다.

오렌지, 그린, 베이지 등 자연과 잘 어울리는 느낌의 유색 컬러를 활용하여 캐주얼하고 스트릿 느낌을 더해주었으며,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리사이클 CP 소재가 적용되었다.
 

▲ ‘오로라팩’은 엄브로 헤리티지 반팔 티셔츠로 스트릿한 감성이 느껴진다. 축구장과 오로라 모티브가 조화롭게 겹합되어 있으며, ‘오로라팩’에도 에코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서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

다양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번 엄브로 반팔 티셔츠 라인업은 ‘서스테이너블’ 컨셉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사계절 착용이 가능한 코튼-폴리 혼방 소재인 ‘리사이클 CP’ 플라스틱 병에서 추출한 고품질 폴리 원사를 사용한 ‘에코 쿨맥스’등 소재를 적용시켜 환경을 생각하며 입을 수 있는 옷으로 탄생했다.

한편, 오버핏부터 루즈핏까지 다양한 핏으로 제안된 엄브로 반팔 티셔츠 라인업은 엄브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엄브로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