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너리싱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너리싱 패키지’ 선보여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5.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요트경기장 전망을 바탕으로 낮에는 자연 채광을,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몸의 항상성 유지와 영양 공급 및 피부 톤업에 효과적인 ‘너리싱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너리싱 패키지’는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해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근육과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또는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중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자극 없이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떠멀 밤 클렌저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온천수 미네랄 성분과 로즈 플라워, 캐모마일이 함유된 떠멀 토닉으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천연 식물 성분 멀티 애씨드와 효소 성분이 전문적으로 과각질을 케어해 주는 앳 홈 프로페셔널 필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준 다음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콜라겐을 생성하는 미라클 페이셜 오일로 피부를 탄탄하고 탄력 게 가꾸어준다.

이어지는 무어 머드와 필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울트라 무어 머드 마스크로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하여 피부의 투명도를 높여주고 골드 플래시 퍼밍 세럼의 콜로이달 골드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혼자 또는 커플,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너리싱 패키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2만 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4만2천 원이다(모두 세금 포함).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