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아미노 딥클린’ 5종 출시
뉴트로지나,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아미노 딥클린’ 5종 출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딱 맞는 아미노로 깨끗하고 촉촉하게 저자극 딥클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포밍 클렌저 ‘아미노 딥클린 (Amino Deep Clean)’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미노 딥클린’ 라인은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라인이다.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탁월한 세정력은 유지하면서 당김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세안 후 건조함을 유발했던 기존 비누 베이스의 일반 클렌징 폼 과 달리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99%  지켜줘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이 피부와 가장 닮은 pH지수 4~6 수준의 약산성 포뮬라로 구성돼 피부 표면의 천연 보호막을 무너뜨리지 않으며, 외부 자극 물질로부터 피부 및 피부 수분을 보호해 자극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저자극 약산성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초미세먼지와 피부 잔여물까지 99%  말끔히 제거해주는 세정력까지 갖췄다. 

뉴트로지나 ‘아미노 딥클린’ 라인은 피부에 딱 맞는 저자극 약산성 아미노 포뮬라에 여드름, 진정, 수분, 톤업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줄 특수 성분을 더해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데일리 클렌저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대표 아미노 클렌징 폼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를 비롯해, 여드름 유발균을 억제하는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딥클린 수딩 포밍 클렌저,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비타민 B3 함유로 피부 톤업에 효과적인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로 구성됐다. 피부 고민이나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뉴트로지나 신제품 아미노 딥클린 5종은 존슨앤존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롭스 등 전국 H&B 스토어,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