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의 데일리룩 고민? ‘애슬레저룩 캐주얼룩 원피스룩 린넨룩’
예비신부의 데일리룩 고민? ‘애슬레저룩 캐주얼룩 원피스룩 린넨룩’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이 스케이트와 서핑에서 영감을 받은 섬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H&M
H&M

이번 컬렉션은 포장도로와 파도, 대비되는 2가지 애슬레저 문화에서 영감받은 만큼, 셀루리안 블루, 핑크, 라임 컬러와 타이다이 패턴, 프린트가 다채롭게 어우러져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부분적으로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모티브를 얻은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스윔웨어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그중 버뮤다 쇼츠와 테리 소재의 셋업, 크롭 티셔츠는 올여름 유행 아이템이니 놓치지 말자. 

엄브로
엄브로

엄브로가 21SUMMER 캠페인 ‘서스테이너블 필드’를 선보였다.

매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지속 가능 가치를 실현하는 엄브로는 이번 신제품에서도 쿨맥스에코, 리사이클CP 등 페트병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ECO 소재를 적용했고, 자연친화적 무드를 다양한 디자인의 그래픽으로 녹여냈다.

특히 오션팩, 네이처팩, 오로라팩 총 3가지 라인의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각기 다른 그래픽 디자인 덕분에 3색 매력이 돋보이며, 캐주얼한 스트릿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이 외 다양한 컬러웨이의 반바지도 만날 수 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

‘원피스 맛집’으로 유명한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동원 F&B에서 전개하는 쿨피스와 협업, 여름에 입기 좋은 화사한 컬러감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공개했다.

쿨피스의 개성 있는 색감과 패턴을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경쾌하고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여름 데님자켓, 티셔츠, 점프수트, 팬츠 등 여름 시즌 데일리로 입기 좋은 아이템 군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원한 원피스는 쿨피스의 과일 패턴을 활용, 러블리한 플라워 원피스를 연상시킨다. 여유롭고 내추럴한 핏이 돋보이며,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만나볼 수 있다.
 

지컷
지컷

지컷은 여름 대표 소재인 린넨을 활용한 ‘한여름의 사막' 여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린넨 소재를 컬렉션 전반에 사용했으며, 테라코다, 베이지 컬러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얼씨 컬러를 적용해 편안한 느낌을 전한다.

더운 여름철 일상에서부터 여행지, 휴양지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린넨 소재의 원피스와 점프수트, 스커트, 블라우스 등이 대표 제품으로, 우아하면서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