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쉘, 로맨틱 감성의 첫 주얼리 라인 공개…여름 시즌 주얼리 스타일링 제안
마이쉘, 로맨틱 감성의 첫 주얼리 라인 공개…여름 시즌 주얼리 스타일링 제안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5.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브랜드 마이쉘이 첫 번째 주얼리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4월 런칭한 마이쉘은 ‘일상으로의 여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개’, ‘파도’ 등 바다와 자연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가장 먼저 선보인 니트백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페트병, 폐 원단에서 추출한 ‘리젠’ 원사로 만들어진 친환경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니트백에 이어 선보이는 마이쉘의 첫 번째 주얼리 라인은 조개, 불가사리, 모래사장 등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목걸이부터 귀걸이, 팔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목걸이와 팔찌는 차별화된 잠금장치가 돋보이며, 귀걸이는 마이쉘만의 클러치 디자인으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원하는 길이에 참 장식을 걸어 본인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고,

‘스터링 실버’라는 최고급 은과 천연 담수 진주로 제작한 제품을 주로 선보이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올여름 트렌디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마이쉘의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바다와 관련된 오브제를 선택했고, 개인의 개성이 중요한 트렌드에 맞춰 참 장식 등으로 고객들 스스로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쉘 주얼리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본점 마이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