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테니스 코트(Court) 테마의 2021 여름 제품 화보 공개
디아도라, 테니스 코트(Court) 테마의 2021 여름 제품 화보 공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1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1 여름 신제품 컬렉션을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성수동 팝업 쇼룸에서는 오는 5월 20일(목) 라이브방송을 통해 컬렉션 소개와 일부 제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혜택을 제공한다. 

테니스 헤리티지와 스포츠DNA를 지닌 디아도라의 여름 컬렉션 룩북 테마는 ‘코트(Court)’이다.

온코트의 선수뿐 아니라 오프코트에서도 관객과 심판이 모두 하나가 되어 열정적으로 경기를 즐기듯, 스포츠맨십과 디아도라가 공유하는 가치를 일상 속에서 매일 입는 라이프스타일웨어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실제, 디아도라는 그랜드슬램 타이틀을 석권한 테니스의 전설 비외른 보리(Bjorn Borg)를 비롯해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보리스 베커(Boris Becker) 등 세계적 선수와 인연이 깊다.

디아도라는 이번 여름 컬렉션에서 티셔츠, 숏팬츠 등 의류부터 포인트 아이템인 버킷햇, 볼캡 등 액세서리 라인까지 아우르며 운동과 여가활동 등의 경계 구분 없이 다양한 상황에서 독창적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남녀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과 옐로우, 블루 등 청량한 컬러 조합이 스포츠와의 절묘한 앙상블을 자아낸다.

주력 제품인 파사토 그래픽 반팔티셔츠는 디아도라 박스 로고 그래픽에 레드, 화이트, 그린 배색의 라인 포인트로 이태리 감성을 더한 티셔츠이다.

오프 화이트, 블루, 브라운, 블랙 총 4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조거 팬츠나 숏팬츠와 매치해 스트릿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5 BALL그라데이션 반팔티셔츠와 숏팬츠는 최근 패션 트렌드인 셋업 스타일의 제품이다.

친환경 염색 방식인 가먼트 다잉 기법을 적용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가 화창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한편, 디아도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 디아도라 팝업 쇼룸에서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여름 컬렉션 소개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방송 중 소개되는 제품들에 한해 최대 15% 구매 혜택과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일시는 5월 20일(목) 오후 7~8시이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아도라는 1948년 이탈리아 트레비소 지역에서 탄생해 남다른 감도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올 상반기 본격적으로 국내 유통판매를 전개 중이다.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하반기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디아도라(diadora)는 이탈리아 오리진(Born in Italy) 헤리티지를 잇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그리스어로 ‘선물과 명예를 나눔’이라는 뜻이며, 이탈리아 특유의 아티스트적 감성이 녹아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디아도라 이탈리아 본사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고 수입과 라이선스가 결합된 형태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국내 트렌드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웨어 중심의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