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러시아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아르켓, 러시아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오는 8월, 러시아 모스크바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해 8월 온라인 스토어로 먼저 론칭 한 이후 문을 여는 004024-940매장은 아르켓의 러시아 첫 오프라인 매장이 될 것이다.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아르켓은 매장 내에 뉴 노르딕 스타일의 베지테리안 카페뿐 아니라, 여성과 남성, 키즈, 홈을 위해 세심하게 만들어진 에센셜 아이템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종착점이다.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잘 쓰이도록 디자인된 아르켓의 컬렉션은 자연에 남겨지는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시즌에 국한되지 않는 스타일을 구축한다.

현대적이고 유니크하게 풀어낸 현대적인 마켓을 표방하는 모스크바 매장에서는 아르켓의 컨셉을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르켓의 매니징 디렉터 퍼닐라 울파르트(Pernilla Wohlfahrt)는 “러시아의 첫 아르켓 매장 오픈으로 브랜드 입지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아르켓의 기존 고객과 새로 맞이하게 될 신규 고객 모두에게 책임 있는 패션과 인테리어, 현대적인 베지테리안 요리를 아우르는 온전한 아르켓 경험을 제공하는 멋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매장 내에 위치한 아르켓 카페는 각종 음료와 페이스트리, 스낵 류로 구성된 베지테리안 메뉴를 제공한다. 제철 재료를 사용하고 세계 각국의 영향이 가미된 전통 북유럽의 맛을 맛볼 수 있다.

탁월한 선택을 돕도록 큐레이션 된 다양한 패션과 푸드, 향수, 뷰티, 그리고 기능성을 갖춘 홈 아이템들이 일상을 보다 아름답게 할 영감을 제공할 것이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