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클린라이프 지향주의 브랜드 ‘오블랑’ 론칭
CJ온스타일, 클린라이프 지향주의 브랜드 ‘오블랑’ 론칭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클린뷰티 브랜드 ‘오블랑(eau Blanc)’을 론칭한다.
 

오블랑은 CJ온스타일이 새롭게 만든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로 ‘클린라이프 지향주의’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가장 깨끗한 원료를 기반으로 환경과 나를 이롭게 하는 제품으로 하여금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꾸고자 한다.

오블랑의 첫 론칭 아이템으론 풍성하고 건강한 두피, 모발 케어를 책임질 수 있는 ‘오블랑 빛과 소금 샴푸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프랑스산 유기농 오렌지 수와 에코서트 인증 호주산 유칼립투스 오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을 제공하는 ‘오블랑 볼류마이징 샴푸’는 식약처 유기농 인증과 COCMOS-standard 인증을 받았으며,

‘오블랑 두피 스케일러’는 사해 자연에서 얻은 프리미엄 솔트와 특수 공정으로 추출된 제주 감귤 스크럽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스케일러는 프랑스 이브 비건과 한국 비건 인증원 공식 비건 인증 완료된 제품이다.

오블랑은 헤어 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바디 케어 부분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오블랑의 첫 론칭 아이템 ‘오블랑 빛과 소금 샴푸 세트’ 제품은 5월 21일 (목)부터 5월 23일 (일)까지 CJ온스타일을 통해 공동구매가 진행되며,

인플루언서 ‘블랑바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동된 링크로 최대 3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