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쿤스트, MR.MEN LITTLE MISS 탄생 50주년 협업 컬렉션 발매 캠핑룩으로 딱!
이스트쿤스트, MR.MEN LITTLE MISS 탄생 50주년 협업 컬렉션 발매 캠핑룩으로 딱!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이스트쿤스트가 영국 국민 캐릭터 MR.MEN LITTLE MISS와 협업 컬렉션을 발매했다. 
 

독일어로 예술을 의미하는 이스트쿤스트는 패션, F&B, IP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예술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MMLM(MR.MEN LITTLE MISS)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며 기획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코로나 장기화로 캠핑, 자연, 여행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로드 트립’을 주제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컬렉션을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치형 로고와 캐릭터들의 조화는 물론, 스트릿 감성이 더해진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의 반팔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팔티는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커플 캠핑룩, 커플 여행룩으로 즐겨볼 수 있으며 여행 내내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하프 스웻 팬츠도 함께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외에도 워터 보틀, 버킷햇, 에어팟 및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군을 함께 구성해 MMLM 캐릭터들을 조금 더 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

이스트쿤스트 MMLM 컬렉션은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추첨을 통해 3인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