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방탄소년단 ‘Dynamite’ 협업 컬렉션 공개
케이스티파이, 방탄소년단 ‘Dynamite’ 협업 컬렉션 공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5.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한국 대중가수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후보에 오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과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차지한 곡 ‘Dynamite’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된 특별한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공식 발매일은 5월 31일이며 오늘 공개된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선출시 접속이 가능하다.

이번 협업에 영감을 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캔디 컬러의 파스텔톤이 인상적인 뮤직비디오의 시각적 요소를 담은 프리미엄 아이폰 및 삼성 갤럭시 케이스 라인업을 통해 그들의 ‘폭발적’ 성공에 대한 찬사를 담고 있다.

특히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등장하는 도넛 숍 비주얼과 발랄한 스티커 디자인, 방탄소년단의 실루엣까지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다양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담긴 테크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라인업은 케이스티파이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이폰 케이스와 애플워치 밴드, 그립 스탠드, 무선 충전기, 슬링백,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 케이스 등 테크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스는 임팩트 케이스와 네온 샌드 케이스, 맥 세이프 호환 케이스까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컬렉션에서는 케이스 표면에 이름 또는 원하는 문구 각인이 가능한 ‘Dynamite’ 바이닐 레코드 디자인 커스텀 케이스와 ‘DYNAMITE’ 아이콘이 담긴 플로티 케이스 디자인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 가격대는 4만 원부터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방탄소년단과의 파트너십은 희망과 자신감을 주는 메시지를 전 세계적으로 전파함과 동시에 우리 모두를 하나의 공동체로서 통합시키는 데에 의미 있다.”라며

“이번 협업은 열정과 창조성을 바탕으로 세상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연결 짓고자 하는 아티스트들의 영감에서 출발하고, 방탄소년단은 이러한 우리를 글로벌 무대로 이끄는 완벽한 파트너이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Dynamite’ 협업 컬렉션은 공식 웹사이트와 케이스티파이 직영매장에서도 한정 기간 동안 구매가 가능하다.

케이스티파이 컬렉션과 제품을 비롯한 CASETiFY Co-Lab 최신 소식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