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2021 디렉터파이 선크림 Top Of Top 선정
닥터올가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2021 디렉터파이 선크림 Top Of Top 선정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6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이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의 ‘2021 선크림 Top Of Top’에 선정됐다.
 

디렉터파이는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뷰티 전 영역에 걸쳐 성분 분석을 비롯해 텍스처와 피부타입을 고려한 일명 ‘착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등 차별화된 정보와 양질의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월 1일 업로드된 디렉터파이 컨텐츠에서는 최근 관심도가 더욱 높아진 선크림을 주제로 SPF/PA 자차 지수를 본임상과 가임상, 인비트로 확인을 거쳐 타입별 Top Of Top을 선정해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 

커버/촉촉 TOP으로 선정된 닥터올가의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은 SPF50+, PA+++의 자연유래 74% 및 유기농 성분 30%를 함유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SPF/PA 지수를 가임상, 본임상 두 번에 걸쳐 임상을 완료했다.

50시간 수분 보습 지속력을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알파비사보롤,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 케어를 도와주고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배제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제품의 꼼꼼한 분석과 확인을 거친 이번 디렉터파이 채널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아 더욱 뜻 깊고, 앞으로도 착한 성분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