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화보 속 눈부신 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여심 폭격’
황민현, 화보 속 눈부신 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여심 폭격’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뉴이스트 황민현의 뷰티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커버 컷에 이어 추가로 공개된 이번 화보는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임을 알리듯 청량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와 화이트, 에코닉한 올리브와 블루,

시크한 감성의 네이비 컬러 등 다채로운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황민현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화보 속 황민현은 한층 더 성숙해지고 짙어 진 남성미를 발산했으며, 몽환적인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난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보 마다 빠져들게 만드는 요인은 바로 황민현의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다. 자연스러운 듯 맑은 피부 톤이 황민현의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황민현이 화보 속 사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이다.

랑콤의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생기 있는 화사한 컬러가 특징으로 내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본래 피부인듯 예쁜 피부로 돋보이게 해준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와 세미 매트 피니쉬로 피부에 얇게 발리고,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되어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땀나기 쉬운 더운 계절에도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과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강해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피부 톤을 생기 있게 톤업하여 밝혀줄 수 있는 톤업 선크림이다.

UVA부터 UVB까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줌과 동시에 연한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생기를 더해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한편, 화보 속 황민현과 함께 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황민현의 다양한 화보 컷들은 매거진 싱글즈 6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 착향제의 구성 성분 중 알레르기 유발성분 표시 성분 기준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