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남미의 맛 ‘멕시칸 샐러드 3종’ 출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남미의 맛 ‘멕시칸 샐러드 3종’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대로 채운 한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여름을 맞아 이국적인 재료로 남미의 맛을 담은 ‘멕시칸 샐러드’ 3종을 출시하며 샐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남미의 맛 멕시칸 샐러드 3종
[채선당도시락&샐러드] 멕시칸 치킨 샐러드
[채선당도시락&샐러드] 멕시칸 새우 샐러드
[채선당도시락&샐러드] 멕시칸 소불고기 샐러드

‘멕시칸 샐러드’는 외식전문기업 채선당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이국적인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기획됐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포케 샐러드, 프레시 샐러드에 이어 이번 멕시칸 샐러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멕시칸 치킨 샐러드, △멕시칸 새우 샐러드, △멕시칸 소불고기 샐러드 등 총 3종으로 매일 직배송되는 신선한 야채와 식자재를 바탕으로 남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멕시칸 칠리소스, 샤워 크림 위에 토핑을 더해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각 샐러드는 메뉴명 그대로 신선한 야채 위에 그릴향 가득한 그릴드 치킨, 탱글탱글한 식감의 새우, 달콤짭짤한 소불고기를 풍성하게 담아 냈으며,

현미 곤약밥까지 들어있어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이색적인 맛을 한층 더할 수 있는 과카몰리와 아보카도는 별도로 추가가 가능하다. 

이번 멕시칸 샐러드 3종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일부 매장에서 우선 판매되며, 점차 판매 매장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샐러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시락, 샐러드, 밀키트 등 소비자들의 맛있는 식사를 책임지는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2020년 10월,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이 19년 운영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도시락 브랜드다.

‘좋은 쌀로 만든 밥과 국, 샐러드를 함께 제공하는 균형 잡힌 도시락’이 콘셉트로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 맞춤 메뉴인 실속 있는 도시락과 샐러드·포케 시리즈, 밀키트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2020년 10월 상암DMC 1호점을 시작으로 3개월만에 40호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도시락이 하나의 외식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