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5월 26~30일 코엑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루악오디오, 5월 26~30일 코엑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핀이 국내에 공식 수입하는 영국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가 5월 26~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 2021, 이하 SLDF)’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6회를 맞는 SLDF는 국내 최대 규모 인테리어 디자인 및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로, 리빙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를 비롯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마케터·트렌드 리서치 기관·문화계 인사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

루악오디오는 35년이 넘는 전통의 기술력으로 이뤄낸 뛰어난 음질과 북유럽 느낌을 연상하게 하는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인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다.

프리미엄 리빙 트렌드를 이어가는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어 이번 행사에서도 큰 관심을 모은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델핀은 루악오디오의 모든 라인업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리빙 콘셉트로 홈 인테리어를 직접 보고 느끼는 라이프스타일존으로 나뉘어 다채로운 방식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루악오디오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청음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사가 상주해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 2명을 추첨해 루악오디오 MRx, R1 mk4를 증정할 예정이다.

루악오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에 마련된 라이프스타일존에서 방문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가장 우수한 사진을 촬영한 참여자에게는 루악오디오 R1 mk4를 제공할 계획이다.

델핀은 제26회 SLDF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루악오디오의 아름다움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루악오디오, 레보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