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여름 한정 이색 빙수 2종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한정 이색 빙수 2종 출시
  • 박만석 기자
  • 승인 2021.05.2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빙수 2종, ‘코코넛 빙수’와 ‘또바 빙수’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_ ‘또바 빙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_ ‘코코넛 빙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는 올여름 빙수는 대표 웰빙 식재료로 꼽히는 코코넛, 토마토 등을 사용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과 풍미를 극대화시키는 재료 조합과 풍성한 토핑으로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먼저, ‘코코넛 빙수’는 열대과일인 코코넛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으로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시원 달콤한 우유 얼음 위에 코코넛 칩과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넣어 진한 코코넛 풍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빙수와 함께 나오는 홍시 퓨레를 곁들이면 더 매력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바 빙수’는 새콤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방울토마토와 바질 셔벗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빙수다.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4일간 햇볕에 말린 뒤 4일간 꿀에 절이는 숙성 과정을 거쳐 ‘8일의 빙수’로도 불린다.

곱게 간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한 대추토마토 마리네이드와 시원한 바질 셔벗을 얹어 독특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토마토는 햇볕에 숙성시키면 면역력 향상을 돕는 비타민C와 리코펜의 양이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호캉스의 시원 달콤한 여유와 ‘스몰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빙수 2종은 오는 8월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4만 3천 원이다(VAT 포함).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박만석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