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라(JURA), 블랙 커피 홀릭 D4
스위스 유라(JURA), 블랙 커피 홀릭 D4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좋은 가정의 달 5월,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JURA)’가 블랙 커피 홀릭 D4를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유라 커피머신은 섬세한 커피 취향을 가진 커피 애호가라면 사랑할 수밖에 없는 럭셔리 커피머신 브랜드다.

특히 유라의 IoT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D4는 스마트폰 ‘조(J.O.E.®)’ 앱으로 원격 커피 추출과 레시피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커피를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커피 맛을 선사하고 품격 있는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최고의 선물로 꼽힌다.

‘블랙 커피 홀릭’이라는 닉네임의 D4는 다양한 블랙 커피 메뉴들을 최상의 맛으로 추출하는데 특화된 모델이다.

유라의 최신 커피 추출 기술들이 집약된 D4는 풍부한 크레마와 바디감을 가진 리얼 에스프레소 메뉴를 원터치로 추출한다.

상업용 커피머신에만 적용된 ‘바이패스(Bypass)’ 기능으로, 커피의 떫고 쓴맛을 없애고 물과 커피의 혼합량을 정량화해 항상 동일하게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D4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 메뉴는 최대 9가지다.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도피오, 룽고 등 기본 에스프레소에서 응용되는 블랙 스페셜티 커피들을 본연의 맛과 향미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머신 상부에 있는 심볼 디자인 패널을 가볍게 터치하거나 스마트폰 앱으로 정교한 세팅을 하면, 보다 완벽한 맞춤형 커피를 즐길 수 있다.

D4는 유라의 IoT 기술 ‘스마트 커넥트’가 기본 탑재돼 원거리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한 커피 추출은 물론, 레시피 설정과 세척, 디스케일 등 커피머신의 효율적인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개인 취향에 맞게 커피의 농도, 물의 양과 온도, 아로마 단계 등을 세밀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나만의 레시피로 저장해 언제든지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다. 

D4는 완벽한 커피를 만들기 위한 압도적인 커피 추출 기술들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빠른 분쇄 속도로 아로마 손실을 최소화, 원두를 신선하고 적절한 굵기로 분쇄하는 ‘아로마 G2 그라인더’와 커피가 추출되기 전 분쇄된 커피를 충분히 적셔주어 원두 본연의 맛을 모두 끌어내는 ‘프리 브루잉 아로마 시스템(I.P.B.A.S)’,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맛의 깊이를 더해주는 ‘안개분사 추출방식(P.E.P®)’은 완벽한 바디감의 에스프레소를 위한 유라 만의 핵심 기술이다.

또한 머신 내부에 남은 차가운 물과 커피 잔여물을 제거하여 첫 잔부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버큠 클린 시스템’과 머신을 자동 세척해주는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으로 위생 관리 걱정도 없다.

유라 D4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라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에 방문하면 스위스 유라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홈카페 문화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고, 유라 커피머신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 알라카르테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