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신제품 ‘익스플로어 6 에어 프라이어’ 출시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익스플로어 6 에어 프라이어’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7가지 자동 조리로 차원이 다른 식감을 제공하는 ‘익스플로어 6 에어 프라이어’를 이마트에 단독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익스플로어 6 에어 프라이어는 일렉트로룩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어 프라이어 제품으로 80도에서 최대 200도의 온도로 겉과 속을 고루 익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요리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튀김, 구이, 육류, 생선, 해동, 베이킹, 데우기 등 한국인이 자주 이용하는 요리를 버튼 하나로 설정할 수 있는 7가지 자동 조리 프로그램이 탑재돼 더 간편하게 맛있는 식탁을 완성해 준다.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편의성도 높였다. 5L의 넉넉한 사이즈와 공간 활용도가 높은 멀티랙 포함으로 한 번에 최대 6인분의 요리가 가능하며,

터치식 디스플레이와 퀵 컨트롤 다이얼로 빠르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60초 이상 미 사용 시 자동으로 대기 모드로 전환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 세척 또는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가능한 위생적인 분리형 바스켓으로 관리와 세척 또한 간편하다.

조리 후 내부에 밴 음식물 냄새는 냄새 제거 기능으로 3분만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고, 세련된 블랙과 골드 포인트의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은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 연출까지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일렉트로룩스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어 프라이어 제품으로 차원이 다른 겉바속촉 식감의 요리를 선사할 것이라 자부한다”며,

“일렉트로룩스가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북유럽 디자인으로 맛 뿐 아니라 홈스타일링까지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익스플로어 6 에어 프라이어의 소비가 가격은 13만 9000원이며,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