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시즌 한정 칵테일 3종 선보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시즌 한정 칵테일 3종 선보여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명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여름 시즌 한정 칵테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상큼한 칵테일 3종은 △핑크 비치 △쉐이크 베리 △논알콜 모히또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동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르 바(Le Bar)에서 2021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핑크 비치는 여름철 시원한 바닷가가 떠오르는 핑크 자몽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쉐이크 베리는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와 라즈베리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고혹적인 붉은색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두 칵테일은 호텔 소믈리에의 레시피를 담아 오직 이비스 명동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논알콜 모히또는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은 칵테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기분 좋아지는 레몬의 상쾌함과 애플민트의 청량감이 특징이다.

칵테일 요금은 1잔 기준 핑크 비치와 쉐이크 베리 1만 1000원, 논알콜 모히또 1만 2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