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입문자를 위한 ‘스타터 키트’ 출시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입문자를 위한 ‘스타터 키트’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3년 전통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스타터 키트’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 ‘스타터 키트’는 ‘퓨어 캐스틸 솝’을 처음 경험하는 입문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며 선호하는 향을 찾을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4종을 60ml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제품을 처음 사용해보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작은 사이즈로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안 및 바디워시 겸용 올인원 클렌저다.

유기농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깨끗한 세정을 도와 겉은 매끈하고 속은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닥터 브로너스 ‘스타터 키트’의 패키지는 100% FSC 인증 재생 펄프를 사용한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으며 콩기름 인쇄로 제작됐다. ‘퓨어 캐스틸 솝’의 용기 역시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가공한 100% PCR(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을 적용해 친환경적이다. 

‘스타터 키트’는 부담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퓨어 캐스틸 솝’ 단품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기획됐으며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스타터 키트’ 전용 15% 할인 쿠폰을 증정해 총 35% 할인된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터 키트’의 구성은 천연 향조차 배제해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언센티트’,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의 짜릿한 쿨링감이 특징인 ‘페퍼민트’, 피부 진정 릴렉싱을 돕는 ‘라벤더’, 상큼한 천연 시트러스 오일이 피부를 맑게 가꿔 주는 ‘시트러스 오렌지’ 4종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