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존부터 콜라보 아이템까지 담은 가로수길 핫플, ‘스트레치엔젤스 x 바비스토어’ 오픈
포토존부터 콜라보 아이템까지 담은 가로수길 핫플, ‘스트레치엔젤스 x 바비스토어’ 오픈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와 ‘바비(Barbie)’가 만난 아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자유로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는 능동적이고 당당한 현대 여성을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 바비(Barbie)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Barbie on Vacay’를 테마로 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휴가를 즐기는 바비의 아트워크를 소재로 활용해 스트레치엔젤스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풀어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감성의 애슬레저룩을 제안하고 있다.

스트레치엔젤스는 바비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바비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스트레치엔젤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지난 17일 공식 오픈했다.

오픈 당일,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최소 인원만 매장에 입장시켰으며, 입구부터 시작해 많은 인파가 몰리며 새로운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

오픈한 바비스토어에서는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진 인화 시 나오는 하트 컬러에 따라 바비인형, 바비 마스크&스트랩,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외,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는 바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과 바비인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런칭일에 맞춰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인원에게 10% 할인 쿠폰, 티셔츠, 슬리퍼, 핸드폰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스트레치엔젤스는 이번 바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00% 당첨되는 ‘인형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비인형 3인, 최대 15% 할인쿠폰 증정)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