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빙수 계절 맞아 맛과 영양 담은 트리플 빙수 프로모션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빙수 계절 맞아 맛과 영양 담은 트리플 빙수 프로모션 진행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5.2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다시 돌아온 빙수의 계절을 맞아 깊은 풍미에 영양까지 더한 세 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선보이는 트리플 빙수 프로모션은 맛과 더불어 영양까지 고려하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건강한 재료를 조화롭게 올린 ▲망고 빙수 ▲얼그레이 빙수 ▲클래식 빙수로 구성했다.

먼저 호텔 프리미엄 빙수의 대표격인 ‘망고 빙수’는 18브릭스 이상 높은 당도의 신선한 망고를 풍성하게 올려냈다. 비타민 A, B, C, E 등 영양소가 풍부한 여름 대표 과일 망고의 진한 풍미와 신선함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진한 얼그레이 향과 풍미를 더한 ‘얼그레이 빙수’는 얼그레이 티백을 우려 낸 우유 얼음 위에 봉양 꿀을 올려 달콤함을 더했다. 디톡스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얼그레이와 꿀의 조화로 달콤쌉싸름한 맛도 즐기고 면역력도 챙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빙수의 정석인 ‘클래식 빙수’는 곱게 갈아낸 우유 얼음 위에 팥, 연유 등 까다롭게 엄선한 기본 재료를 올려 냈다. 이외에도 아몬드 후레이크, 믹스넛칩 등 견과류를 곁들여 다양한 식감을 더할 예정이다.

트리플 빙수 프로모션은 8월 29일까지 ‘메가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망고 빙수와 얼그레이 빙수는 4만 원, 클래식 빙수는 3만 5천 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매해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선보이면서 가족·친구·연인 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깊은 풍미와 영양을 담아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트리플 빙수로 폭염과 무더위를 이겨내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 바이트’에서 선보이는 트리플 빙수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