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므 파탈’ 김선호, 겐조 퍼퓸과 함께 한 여심 저격 향수 화보 공개
‘옴므 파탈’ 김선호, 겐조 퍼퓸과 함께 한 여심 저격 향수 화보 공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은 배우 김선호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김선호는 그간 보여주었던 부드럽고 젠틀한 이미지에서 더 나아가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호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카메라를 향한 깊은 눈빛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물결이 어른거리는 듯한 배경과 특유의 눈빛으로 센슈얼한 겐조의 향기와 감성을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연극배우로 생활할 때 겐조 향수를 선물로 받은 적이 있다며 “겐조는 무겁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 있었어요. 선물 받은 향수를 다 쓰고 나서 같은 제품을 구입해 또 사용했죠.”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선호가 평소에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꼽은 ‘로 겐조 뿌르 옴므’는 프레시하고 청량한 느낌의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기의 남성 향수로 여성용 ‘로 겐조 뿌르 팜므’와 함께 커플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화보 속 김선호가 들고 있는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는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의 여성 향수로 센슈얼하면서도 프레시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로 겐조 뿌르 옴므’와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는 모두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겐조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겐조 퍼퓸과 함께 한 배우 김선호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6월호 및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뷰티 필름,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더블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선호는 KBS2 '1박2일 시즌4'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현재 하반기에 방영될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촬영에 한창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