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무결점 럭셔리 페이스 위한 ‘더 스킨 밤 &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 출시
안나수이, 무결점 럭셔리 페이스 위한 ‘더 스킨 밤 &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 출시
  • 황현선
  • 승인 2021.05.2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나수이 더 스킨 밤,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30 PA+++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5월 24일 무결점 럭셔리 피부 연출을 위한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SPF30 PA+++)을 출시했다. 안나수이만의 시크한 무드가 담긴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와 피부가 편안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더 스킨 밤은 밤(Balm) 타입 모공 프라이머로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고 실키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매력적이다.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하고 다크닝 없는 무결점 피부 연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SPF 30 PA+++ 자외선차단 기능을 갖춘 파우더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럭셔리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시스루 파우더(See-through Powder)가 모공을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주고, 촉촉한 멜티 파우더(Melty Powder)가 수분 베일을 입힌 듯 속건조를 방지해준다. 미세한 입자의 클리어 펄(Clear Pearls)이 칙칙함 없이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01호는 밝고 화사한 피부, 02호는 붉은기 커버, 03호는 차분한 피부톤 연출에 적합하다. 부드럽고 도톰한 전용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얇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다.

안나수이는 오랜만에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두 제품 모두 안나수이만의 시크한 무드의 패키지가 눈길을 끌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자연스럽게 예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묻어남이 적어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간편하게 무결점 럭셔리 피부를 경험해 보라고 덧붙였다.

안나수이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 CJ온스타일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5월 31일까지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 구매 시, 럭셔리 블랙 벨벳 파우치를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