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색으로 빚은 예술 공간, 크라운구스 청담 아트파운데이션 ‘WHITE CONTIUUM’ 개관
백색으로 빚은 예술 공간, 크라운구스 청담 아트파운데이션 ‘WHITE CONTIUUM’ 개관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5.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아트파운데이션 ‘화이트 컨티넘(WHITE CONTINUUM)’을 개관했다. 
 

아트베딩 'Microscopic Yarn'
아트베딩 'Microscopic Yarn'
아트베딩 'Microscopic Yarn'

총 5개 층으로 이루어진 화이트 컨티넘에서는 다양한 작품 전시와 아트 베딩이 정기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화이트 컨티넘은 ‘아틀리에 크라운구스’와 글로벌 디자이너,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탄생한 스페셜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월드 오브 크라운구스’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예술공간으로서의 역할이 기대되는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은 예술과 일상의 경계를 허물며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어주는 일상의 럭셔리에 초점을 맞출 전망이다.

세계 럭셔리 리빙 산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예술적 위상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담당자에 따르면 “화이트 컨티넘은 크라운구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동시에 크라운구스만의 예술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나 아트센터와 함께 개관한 전속 갤러리 ‘크라운구스 아틀리에’에 이어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술공간 화이트 컨티넘에서 글로벌 문화 교류 및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들이 전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에는 아트 베딩 ‘Microscopic Yarn’이 전시되어 있다.

메종 & 오브제 파리(Masion & Objet Paris)에서 첫선을 보였던 아트피스를 재해석하여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에서 공개된 해당 작품은 대중 공개를 앞두고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을 찾은 스포츠 스타, 글로벌 아티스트, 정재계 인사로부터 극찬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아트베딩 ‘Microscopic Yarn’은 크라운구스만의 초장면을 이루는 원사를 형상화한 거대한 칼럼이 화이트 컨티넘을 지지하는 구조체로 작용하여 Art & Luxury라는 크라운구스 브랜드의 본질적 탐구를 내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크라운구스는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IHHS)에서 ‘Neo Pragnanz’, 라스베가스 박람회에서 ‘Antipode’ 아트베딩 피스를 선보이며 해외언론들의 극찬을 받으며 글로벌 아트 브랜드로 인정받기도 했다.

전 세계 문화예술 분야 성장을 도모해온 글로벌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올해 2021년, 메종 오브제, 탑 드로워 런던, 뉴욕 나우 등의 세계 3대 글로벌 박람회 참가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리빙 박람회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지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초현실주의 작품 ‘Dazzling Dune’을 통해 일상적 사물과 공간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경험을 선보였던 크라운구스는,

이번 21년도 서울리빙페어에서 순환성에 관한 유체역학적 탐구로 탄생한 아트웍을 통해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 아트파운데이션 ‘WHITE CONTIUUM’ 전경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내부에 위치한 ‘Atelier Crown Goose’에 전시된 ‘Microscopic Yarn’

한편,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2021 S/S 시즌 스페셜 에디션, 마린 컬렉션(Marine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마린 컬렉션은 가볍고 포근하면서도 청량한 사용감으로 럭셔리 요팅족이 애용하는 여름 구스이불과 세계에서 가장 희소한 보석 베릴의 실루엣을 재해석한 베릴 스프레드 & 패드, 구스베개과 커버 컬렉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르가든 더 메인 한남, 청담 린든 그로브에 거주하는 상위 0.01% 슈퍼리치들이 여름 시즌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마린 컬렉션 오픈에 주목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아트파운데이션 ‘WHITE COTINUUM’ 전시 일정, 아트베딩 ‘Microscopic Yarn’, 크라운구스 하우스 도산 오픈,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설치미술 프로젝트 ‘Metaphysical Flow’,

초현실주의 작품 ‘Dazzling Dune’,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IHHS 참가, 메종 & 오브제 파리, 미디어 아트페스티벌 ISEA 공식 후원, 마린 컬렉션 오픈, 럭셔리 요트 비스포크, 아트베딩, 간절기, 봄이불, 여름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

신혼이불, 혼수이불, 호텔 구스베개, 아이더다운 이불, 비스포크 서비스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