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신제품 ‘플레이틴트’ 출시
베네피트 신제품 ‘플레이틴트’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7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 가득 데일리 핑크 레모네이드 틴트

틴트 명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 신제품 ‘플레이틴트’를 27일 출시했다.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강과 함께한 뷰티 화보도 공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송강의 입술은 신제품 ‘플레이틴트’로 연출. 상큼한 핑크 레모네이드를 연상시키는 생기 넘치는 컬러로,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틴트는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타입으로 레이어링 할수록 선명하게 발색돼 취향에 따라 옴브레 립부터 풀 립까지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가벼운 텍스처와 밀착력을 높여주는 어플리케이터로 마스크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플레이틴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베네피트 틴트 구매 시 미러 타입의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 6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신제품 플레이틴트 출시를 기념해 5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