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인기 제품 5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선 ‘최대 175만원 할인’
콜러, 인기 제품 5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선 ‘최대 175만원 할인’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5.27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러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 수전

콜러가 2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 5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키친 바스 브랜드 콜러의 첫 라이브 방송인 쇼핑 라이브는 ‘제2회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와 연계해 진행한다.

콜러의 베스트 셀러인 주방수전 2종과 핸드샤워 2종, 비데 일체형 양변기를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터치리스’ 기능이 적용된 콜러의 스마트 주방 수전인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 유광, 무광 버전 2종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센서 부위 근처로 손을 가볍게 가져가면 자동으로 작동해 손에 세제나 양념이 묻은 상태에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레인듀엣 3.0 핸드샤워 일반버전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래버 버전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레인듀엣 블랙 샤워헤드’는 카탈리스트 공기혼입 기술로 폭포수와 같이 활력 넘치는 물줄기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풍부한 스프레이 형태의 카탈리스레인, 집중 분사 방식의 마사지 수류, 아이가 사용하기 좋은 코모션 수류까지 총 3가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다.

맨유 블랙 샤워헤드 구매 고객에게는 ‘콜러x맨유 리미티드 에디션 스포츠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 ‘베일(veil)’은 175만원 상당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5만원 상당의 전문 시공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베일은 깔끔하고 쾌적한 욕실 환경을 제공하는 콜러의 대표 비데 일체형 양변기다. 직수 타입의 플러싱 기술에 2개의 제트홀을 더해 적은 물로도 강력한 세정을 할 수 있다.

인체 감지 센서를 적용해 자동 개폐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형을 분석해 만들어진 프렌치 커브시트, 야간 조명, LED 무선 리모컨 등으로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사이트 내에서 ‘콜러 스토어’를 검색한 후 ‘소식 받기’를 체크하면 방송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실시간 방송되는 화면을 캡처해 콜러 스마트스토어 ‘톡톡 문의’로 인증샷을 전송할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콜러 와인랙도 증정한다.

방송 중 댓글을 남긴 시청자 5명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제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콜러 코리아 박선영 마케팅 이사는 “2월 콜러 스마트 스토어 오픈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고, 특히 비데와 수전류, 위생도기의 판매량이 높게 나타났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특별히 고객 관심이 가장 높은 제품들로 특별 구성했다”며

“콜러가 진행하는 첫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 외에도 풍성한 혜택을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한 기대감을 보였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 콜러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을 계획 중이니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