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코르 라웃 리조트, 브리티시 에어웨이즈 홀리데이 선정 '2020 최고 고객 리뷰 리조트'
팡코르 라웃 리조트, 브리티시 에어웨이즈 홀리데이 선정 '2020 최고 고객 리뷰 리조트'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TL 호텔 그룹의 대표 말레이시아 럭셔리 리조트인 팡코르 라웃 리조트(PANGKOR LAUT RESORT)가 영국의 대표 여행사인 브리티시 에어웨이즈 홀리데이가 선정한 올해 최고 고객 리뷰 리조트에 이름을 올렸다.
 

브리티시 에어웨이즈 홀리데이는 영국 여행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여행사로, 매년 실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설문조사를 통해 전 세계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올해는 약 2만 4천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으며 그 중 팡코르 라웃 리조트는 10점 중 9.5점의 고객 점수를 획득해 <2020 최고 고객 리뷰 리조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팡코르 라웃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는 섬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로 총 140채의 빌라와 8채의 독채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섬 전체가 하나의 리조트로 조성되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스파 어워즈 선정 <2016 최고의 스파> 수상,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선정 <2019 아시아 최고 리조트>로 뽑히는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한편, YTL 호텔은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일본, 호주 및 유럽 전역에 걸쳐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호텔, 리조트,

스파 빌리지 등이 속해 있는 인터내셔널 호텔 그룹으로 호주, 코사무이,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메리어트와 오토그래프 컬렉션 소속 호텔 및 리조트와도 제휴를 맺고 있다.

국내에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가 YTL 호텔 소속이며, 최근 일본 최초의 리츠 칼튼 리저브인 히가시야마 니세코 빌리지(Highashiyama Niseko Village)가 YTL 호텔에 합류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