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비오템x코코 카피탄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 참석
한소희, 비오템x코코 카피탄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 참석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9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26일, 비오템의 국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한소희가 성수동 ‘쎈느(Scene)‘에서 열린 ‘비오템x코코 카피탄’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변함없이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여신 자태를 뽐냈다.

‘비오템x코코 카피탄’ 팝업스토어는 세계 해양의 날(World Oceans Day)을 기념하여 비오템과 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Coco Capitan)’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자리다.

“바다 없이 숨 쉴 수 있나요?”라는 코코 카피탄의 문구를 통해, 우리가 숨 쉬는 산소의 50% 이상을 발생시키는 지구의 ‘파란 폐’, 바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한다.

한소희는 팝업스토어에서 코코 카피탄 아트워크를 둘러보고 전시된 제품을 체험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블루 컬러를 중심으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연출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더불어 비오템의 베스트 셀러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가 코코 카피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워터러버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티셔츠, 양말, 보틀 등의 굿즈 판매 수익금은 전액 동아시아 바다 공동체 오션(OSEAN)에 기부되어 국내 해양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소희의 팝업스토어 방문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촬영했으며, 팝업스토어 역시 안전한 운영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되어 5월 29일 토요일까지 성수동 ‘쎈느(Scene)‘에서 진행된다.

비오템은 2012년부터 해양 보호를 위한 활동 및 비영리 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바다를 살리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우리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블루뷰티’를 향한 활동에 전념, 최근에는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재활용이 어려운 소재들까지 순환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