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29일 최유라쇼 통해 ‘인덕션 센스보일’ 완판 이어간다
일렉트로룩스, 29일 최유라쇼 통해 ‘인덕션 센스보일’ 완판 이어간다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첫 홈쇼핑 데뷔에 완판을 기록한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마련된 이번 방송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은 일렉트로룩스만의 독보적 불조절 기술인 ‘센스보일 ‘을 탑재한 제품이다.

스스로 물의 끓는 점을 감지해 온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넘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랑스 유로케라사(EUROKERA)의 세라믹 글라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이 날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EIS62344)을 최종 혜택가 149만 9000원으로 선보인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하면 월 4만 4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이후 3개월까지 예약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 1년 이내에 프리미엄 멤버십 울트라클럽에 가입하면 총 5년 간의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앵콜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토스터(10만 9000원),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9만 9000원)와 독일 1위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인스피레이션 스탠 냄비 2종, 그리고 프로쉬 인덕션 세정제 및 스크래퍼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은 요리의 본질에 대한 일렉트로룩스의 고민과 연구를 오롯이 담은 라인업으로 성능과, 디자인, 편의성 면에서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며,

“홈쇼핑 첫 데뷔부터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분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