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2021 가을/겨울 오트 쿠틔르 패션쇼 ‘발렌티노 데 아틀리에’, 베니스서 공개 예정
발렌티노, 2021 가을/겨울 오트 쿠틔르 패션쇼 ‘발렌티노 데 아틀리에’, 베니스서 공개 예정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티노 오트 쿠틔르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 ‘발렌티노 데 아틀리에(Valentino Des Ateliers)’가 2021년 7월 15일, 베니스에서 공개된다.
 

발렌티노는 전례 없는 시대적 상황으로 제작이 지연되자 오히려 이를 기회로 삼고 더욱 도전적이고 특별한 것을 창조하고자 오트 쿠틔르 컬렉션을 7월 15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는 “전례 없는 이 시대에 제가 하는 일의 가장 도전적인 측면은 되풀이되는 생각의 일부를 다시 프로그래밍해야 한다는 겁니다. 당연히 쿠틔르 쇼의 컨셉이나 장소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모두가 ‘환상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현재 상황에서 저는 더 집요하게, 더 큰 꿈을 꿀 수밖에 없었어요."라며,

"다가오는 쿠틔르 컬렉션에는 ‘발렌티노 데 아틀리에’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이번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접근 방식이 이름 자체와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서로 다른 영혼과 정신, 창조적 역량의 협연으로 하나의 심포니를 완성하는 일은 저에게 도전이었습니다."

이어 "이 모든 에너지가 저의 비전을 베니스로 이끌었습니다. 베니스는 진정으로, 그리고 동시다발적으로 미술, 연극, 음악, 건축, 영화를 비롯해 창조성이 발현되는 모든 것에 전율을 일으키는 도시니까요. 이런 이유에서 오트 쿠틔르 컬렉션을 베니스에서 선보이기로 한 결정은 자연스럽습니다. 저는 디자이너이자 패션 크리에이터고, 특정한 프레임 안에서 창작물을 상상하게 되거든요. ‘발렌티노 데 아틀리에’ 컬렉션의 프레임은 베니스입니다.”라고 말했다.

다가오는 오트 쿠틔르 쇼는 프랑스의상연합(Federation de la Haute Couture et de la Mode) 플랫폼과 디지털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될 예정이며, 현재 상황을 고려해, 필수적인 모든 안전 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할 예정이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