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 ‘남녀·키즈를 위한 여름 컬렉션 출시’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 ‘남녀·키즈를 위한 여름 컬렉션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5.3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로피아나가 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우아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의 이번 컬렉션은 전통과 모던함을 한데 모으는 로로피아나만의 방식을 선보인다.
 

남성·여성 라인으로 출시했으며, 모든 제품은 땀 흡수가 잘되고 통기성이 뛰어난 린넨 소재를 포함, 코튼, 실크 혼방 같은 여름 패브릭으로 제작했다.

특히 밝고 경쾌한 무드의 파스텔 컬러와 강렬한 비비드 컬러 등을 포인트로 준 것이 특징이다. 그중 안드레 셔츠와 클래식한 테일러드 수트, 자수 아이템은 여름철 내내 편하게 입을 수 있을 만큼 활용도가 높다. 

듀베티카가 2021 SUMMER 리조트룩 컬렉션 ‘비아찌오’를 출시했다.

‘Viaggio in Italy(이탈리아로의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이탈리아 유명 여행 지역인 돌로미티, 베네치아, 투스카니, 아말피의 이니셜 ‘DVTA’를 컬렉션에 전면 활용해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완성했다.

4가지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표현했으며, 브랜드 특유의 팝한 컬러감과 블루, 오렌지를 메인 컬러로 활용해 컬러풀하면서도 모던한 이탈리아 감성을 자아냈다. 여름 시즌 실용적인 티셔츠와 쇼츠, 트레이닝 팬츠 등으로 만날 수 있다.

H&M은 서핑에서 영감받은 키즈 컬렉션을 런칭했다.

해변가에 어울리는 다양한 옷과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생동감 있는 타이다이, 옴브레 야자수 프린트, 서프웨어 디테일과 블랙, 피치, 라일락, 라임 그린 등의 팝한 컬러 팔레트로 자유로운 비치 라이프를 표현했다.

이번 키즈 컬렉션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소재로 만든 샌들을 포함, 리사이클 코튼, 오가닉 코튼,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등 지속 가능한 소재가 사용되었다.

특히 샌들 밑창으로 적용된 블룸™ 폼 소재는 해조류 바이오매스를 통해 해로운 오염으로부터 공기 및 수로 정화를 돕는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