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엘, 전속 모델로 배우 이상아 발탁
에스씨엘, 전속 모델로 배우 이상아 발탁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5.3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상아가 에스씨엘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생활필수품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에스씨엘은 27일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상아와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배우 이상아는 80~90년대 ‘원조 책받침 여신’으로 전성기를 구가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드라마 ‘터치’, 2018년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등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익살스럽고 털털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상아는 특히 SNS를 통해 팬들과 소탈하고, 편안한 일상을 꾸준히 소통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에스씨엘은 최근 자체 쇼핑몰 에스씨엘샵을 개설하고 △천지죽염 제품군을 비롯해 △천인흑삼 △미네랄 영양제 닥터바이오 △수소수 제조기 슈퍼바이오 △화장품 허니골드 토탈에센스 △엔젤버블톡톡 등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하영섭 에스씨엘 대표는 “이상아 씨의 호감형 이미지를 통해 회사의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에스씨엘이 추구하는 생활 밀착형 제품 공급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씨엘(S-CIEL)은 넓은 사업영역 속에서 관련 업계와 함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의 필수 요소인 ‘창조’, ‘독창’, ‘능동’을 갖추고 있다.

또한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열린 마음, 사람과 사람의 진정성 있는 관계 속에서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 이러한 마음이 한데 모인 뜨거운 열정과 뜻깊은 사명감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다할 것이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